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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 문의

제목 [필독] A/S 및 핸드 메이드 관련
작성자 (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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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르를 찾아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용 전 아래 내용 확인 부탁 드리며 미확인으로 발생한 부분은 처리가 되지 않으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 A/S 안내


- 품질보증 기간 : 제품 수령일로 부터 1년 (이후 AS 불가)

- 품질보증 기준 :

  제품에 동봉되는 품질보증서 또는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 분쟁해결 기준에 따름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 분쟁 해결 기본은 품질보증서에 우선하여 진행됩니다.


- 수선 유형과 상품에 따라 수선 가능 여부가 상이하고 AS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영업일 기준 3~4주 소요, 배송비 별도)

- 경우에 따라 상품을 받아 본 후 수선 여부 및 수선 비용을 안내 드릴 수 있습니다.

 (수선이 불가능할 경우 제품은 반송됩니다.)

- 고온 세탁, 회전식 건조는 섬유 수축과 변색 및 변형의 원인이 됩니다.

- 수선 기간 외 재문의 시 처리되지 않습니다. 




AS 불가 항목


- 착용 및 관리 부주의에 의한 제품 훼손 및 잘못된 세탁으로 인한 제품의 변형

 (제품 오염, 탈변색, 변형, 겉·안감 교체)

- 가죽/원단 이염, 마모, 스크래치, 구멍 등 원단 제작 후 교체가 필요한 작업

- 기존 디자인 변경 및 사이즈 늘림, 줄임 수선

- 일반 세탁 및 드라이클리닝

- 선글라스 

- 세일, 리퍼브, 기타 이벤트, 사은품 

- 2022년 이전 제품 




※ 핸드메이드 제품 구매 시 유의 사항


핸드메이드 / 천연가죽 특성상 아래와 같은 특성은 불량간주 될 수 없으니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 핸들스트랩 길이의 미세한 오차

- 클로징시 덮개의 양쪽 미세한 밸런스 오차

- 천연 가죽 특성상 나타날 수 있는 미세한 스크래치

- 패턴 위치별 천연가죽의 결/숨구멍 차이





※  선글라스 주의사항


- 제품에 부착된 케어 라벨의 취급 방법에 따라 관리해 주세요.

- 아세테이트 소재 특성상 얼굴형 및 귀 위치에 따른 사이즈 차이감 있으며,

- 착용감이 불편할 시에는 별도로 안경점에서 개인의 얼굴형에 맞춰서 재피팅 후 착용을 권장합니다.

- 강한 충격에 주의해 주십시오. 직사광선 및 고온으로 인해 변형될 수 있으므로 가급적 서늘한 곳에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 제품의 색상은 모니터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상품에 하자가 있을 경우, 착용 전 상품에 한해 무상으로 교환/반품이 가능하지만

- 착용한 흔적이있는 상품의 경우 교환 반품이 불가합니다.

- A/S는 가까운 안경점에서 유상 또는 무상으로 가능합니다.




※ 가죽 세탁 및 관리방법


- 밝은 컬러의 다른 아이템들과 마찰 시에 이염 발생 혹은 탈색 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습기에 예민하므로 비오는 날 착용을 피해주시기 바랍니다.

- 보존 시에는 온도나 습도가 높은 곳을 피해 주십시오.

- 습기에 장시간 노출되었을 경우, 쭈글거림이나 곰팡이가 생길 수 있습니다.

- 젖었을 때에는 직사일광 또는 열로 건조하지 마시고, 통풍이 잘되는 그늘에서 건조하시기 바랍니다.

- 가죽의 특성상 제품마다 표면이 다를 수 있으며, 외부 자극에 의한 스크래치나 마모가 쉽게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는 가죽의 특성으로 교환/환불의 사유가 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 오염되었을 경우


- 안쪽이 보이지 않는 부분에 TEST 후 가죽 전용 크림이나 콜드 크림으로 부드럽게 닦아 주셔도 되지만 

  닦을 때 힘을 세게 주고 닦으면 가죽 해짐과 벗겨짐 현상이 일어날 수 있으니 가죽 전문점에 의뢰하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

- 일반 세제나 벤졸 등은 절대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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