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주문한 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회원 주문 내역은 [로그인 하신 후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비회원 주문 내역은 하단 [비회원주문]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주문한 상품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신용카드와 실시간 계좌이체의 경우 입금 승인이 확인된 후 일반적으로는 2~3일이내에 배송됩니다.
그러나 선주문 제작상품의경우 상품 상세페이지 상단의 배송공지일 부터 순차 출고되며 검수가 한번에 끝나지 않을 경우 공지일로부터 4-5일 가량 늦어질수 있습니다.
주문한 상품 중 일부만 도착했습니다.
주문을 하시게 되면 일반적으로 통합배송 됩니다. 하지만 경우에 따라 따로 배송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품절이 되었을 경우, 혹은 아직 미입고 된 제품을 주문하셨을 경우 일부제품만 먼저 배송됩니다.
빠른 배송을 위한 단계이오니, 자세한 문의를 원하시면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
제품을 구입하면 배송료는 어떻게 되나요?
전 제품 6만원 이상 구매시 별도의 배송료 추가 없이 무료배송을 해 드립니다.
6만원 미만일 경우 2,500원이 부과됩니다.
단, 도서산간 지역일 경우 추가로 부과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고객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 및 반품시에는 왕복 택배비 5,000원이 부과됩니다.
핸드폰 본인 인증이 되지 않아 회원가입이 안됩니다.
핸드폰 본인 인증이 되지 않는 경우는 통신사와 인증업체간의 일시적 통신장애가 생길 수 있습니다.
이런경우 인증이 되지 않아 회원가입을 못하신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핸드폰 본인 인증이 원활하게 이루어 지지 않을 경우, 잠시 후에 다시한번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사이트에서 취소 제가 직접 못하나요?
주문취소는 직접 어려우십니다.
게시글 남겨주시면 확인 후 바로 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입급했는데 확인 어떻게 하나요?
입금 확인이 되면 입금 확인 문자가 고객님께 발송이 됩니다.
입금 확인 문자를 수령하지 못하셨을 경우 게시글 남겨주시면 확인 후 입금확인 해드립니다.
반품이 안되는 상품은 어떤걸까요?
제작슈즈, 수영복, 이너제품, 수령 후 7일 이상 소요된 상품은 교환 반품이 어렵습니다.
(제작슈즈 발볼 넓힘 추가 옵션 없이 주문하신 경우에 사이즈 교환만 1회 가능하시며 교환 택배비 5,000원이 부과됩니다.
교환시 동일한 상품 동일한 색상으로 사이즈 교환만 1회 가능하십니다.)
불량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완벽한 제품을 보내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나 실밥 재단선 등은 불량 사유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자세한 문의를 원하시면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출고일정이 다른 상품들을 구매했는데 분리 배송 받고 싶어요.
한 주문서의 상품은 출고일이 가장 늦은 상품과 함께 일괄배송 됩니다 .
부분배송을 원하실 경우에는 게시글 남겨주시면 확인 후 먼저 출고 가능한 상품은 부분 배송 도와드립니다.
회원가입은 무료인가요?
물론 회원가입은 무료입니다.
해당 사이트의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먼저 회원으로 가입하셔야 하며 가입과 동시에해당 사이트의 모든 컨텐츠와 이벤트 참여 및 배송조회 등 각종 부가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핸드폰 본인 인증이 되지 않아 회원가입이 안됩니다.
핸드폰 본인 인증이 되지 않는 경우는 통신사와 인증업체간의 일시적 통신장애가 생길 수 있습니다.
이런경우 인증이 되지 않아 회원가입을 못하신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핸드폰 본인 인증이 원활하게 이루어 지지 않을 경우, 잠시 후에 다시한번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보상기준과 보상순위는 어떻게 되나요?
기획재정부 고시 소비자와 사업자간의 원활한 분쟁의 해결을 위하여, 품목별로 소비자피해를 보상할수 있는 기준을 정함
의복류의 기본내용
*봉제불량,원단,부자재불량,치수의 부정확, 부당표시(미표시및부실표시)및 소재구성 부적합으로 인한 세탁사고 →수리-교환-환불 (단 교환시 동일가격, 동일제품교환 원칙)
*치수가 맞지 않거나 디자인, 색상에 불만 →교환 또는 환불
(제품구입후 7일이내로서 제품에 손상이 없는 경우)
*교환 또는 환불은 구입가격 기준을 원칙으로 함
소비자피해보상규정 내용에 대해 알수 있나요?
의복류의 기본내용
*봉제불량,원단,부자재불량,치수의 부정확,
부당표시(미표시및부실표시)및 소재구성 부적합으로 인한 세탁사고
→수리-교환-환불 (단 교환시 동일가격, 동일제품교환 원칙)
*치수가 맞지 않거나 디자인, 색상에 불만
→교환또는 환불 (제품구입후 7일이내로서 제품에 손상이 없는 경우)
*보상순위 : 보상은 무상수리, 유상수리, 교환, 환불의 순으로 함
*교환 또는 환불은 구입가격 기준을 원칙으로 함,
단 품질보증기간이 지난 제품은 감가(세탁업배상비율표 적용)상각처리
*표시가격 변동시의 구입및 특수매장 구입여부를 불문하고 구입처 교환을 원칙으로 함
사이트에서 취소 제가 직접 못하나요?
주문취소는 직접 어려우십니다.
게시글 남겨주시면 확인 후 바로 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불량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완벽한 제품을 보내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나 실밥 재단선 등은 불량 사유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자세한 문의를 원하시면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주문한 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회원 주문 내역은 [로그인 하신 후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비회원 주문 내역은 하단 [비회원주문]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입금했는데 확인 어떻게 하나요?
입금 확인이 되면 입금 확인 문자가 고객님께 발송이 됩니다.
입금 확인 문자를 수령하지 못하셨을 경우 게시글 남겨주시면 확인 후 입금확인 해드립니다.
주문한 상품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신용카드와 실시간 계좌이체의 경우 입금 승인이 확인된 후 일반적으로는 2~3일이내에 배송됩니다.
그러나 선주문 제작상품의경우 상품 상세페이지 상단의 배송공지일 부터 순차 출고되며 검수가 한번에 끝나지 않을 경우 공지일로부터 4-5일 가량 늦어질수 있습니다.
주문한 상품 중 일부만 도착했습니다.
주문을 하시게 되면 일반적으로 통합배송 됩니다. 하지만 경우에 따라 따로 배송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품절이 되었을 경우, 혹은 아직 미입고 된 제품을 주문하셨을 경우 일부제품만 먼저 배송됩니다.
빠른 배송을 위한 단계이오니, 자세한 문의를 원하시면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
제품을 구입하면 배송료는 어떻게 되나요?
전 제품 6만원 이상 구매시 별도의 배송료 추가 없이 무료배송을 해 드립니다.
6만원 미만일 경우 2,500원이 부과됩니다.
단, 도서산간 지역일 경우 추가로 부과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고객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 및 반품시에는 왕복 택배비 5,000원이 부과됩니다.
출고일정이 다른 상품들을 구매했는데 분리 배송 받고 싶어요.
한 주문서의 상품은 출고일이 가장 늦은 상품과 함께 일괄배송 됩니다 .
부분배송을 원하실 경우에는 게시글 남겨주시면 확인 후 먼저 출고 가능한 상품은 부분 배송 도와드립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