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enu

오르


뒤로가기

자주 묻는 질문 TOP10

  •  

    주문한 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회원 주문 내역은 [로그인 하신 후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비회원 주문 내역은 하단 [비회원주문]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주문한 상품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신용카드와 실시간 계좌이체의 경우 입금 승인이 확인된 후 일반적으로는 2~3일이내에 배송됩니다.
    그러나 선주문 제작상품의경우 상품 상세페이지 상단의 배송공지일 부터 순차 출고되며 검수가 한번에 끝나지 않을 경우 공지일로부터 4-5일 가량 늦어질수 있습니다.

  •  

    주문한 상품 중 일부만 도착했습니다.

     

    주문을 하시게 되면 일반적으로 통합배송 됩니다. 하지만 경우에 따라 따로 배송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품절이 되었을 경우, 혹은 아직 미입고 된 제품을 주문하셨을 경우 일부제품만 먼저 배송됩니다.
    빠른 배송을 위한 단계이오니, 자세한 문의를 원하시면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

  •  

    제품을 구입하면 배송료는 어떻게 되나요?

     

    오르 전체 회원 무료 배송 혜택 (교환/반품 시 왕복 택배비 별도 발생 6,000원)

  •  

    핸드폰 본인 인증이 되지 않아 회원가입이 안됩니다.

     

    핸드폰 본인 인증이 되지 않는 경우는 통신사와 인증업체간의 일시적 통신장애가 생길 수 있습니다.
    이런경우 인증이 되지 않아 회원가입을 못하신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핸드폰 본인 인증이 원활하게 이루어 지지 않을 경우, 잠시 후에 다시한번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  

    사이트에서 취소 제가 직접 못하나요?

     

    주문취소는 직접 어려우십니다.
    게시글 남겨주시면 확인 후 바로 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입급했는데 확인 어떻게 하나요?

     

    입금 확인이 되면 입금 확인 문자가 고객님께 발송이 됩니다.
    입금 확인 문자를 수령하지 못하셨을 경우 게시글 남겨주시면 확인 후 입금확인 해드립니다.

  •  

    반품이 안되는 상품은 어떤걸까요?

     

    제작슈즈, 수영복, 이너제품, 수령 후 7일 이상 소요된 상품은 교환 반품이 어렵습니다.
    (제작슈즈 발볼 넓힘 추가 옵션 없이 주문하신 경우에 사이즈 교환만 1회 가능하시며 교환 택배비 5,000원이 부과됩니다.
    교환시 동일한 상품 동일한 색상으로 사이즈 교환만 1회 가능하십니다.)

  •  

    불량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완벽한 제품을 보내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나 실밥 재단선 등은 불량 사유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자세한 문의를 원하시면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  

    출고일정이 다른 상품들을 구매했는데 분리 배송 받고 싶어요.

     

    한 주문서의 상품은 출고일이 가장 늦은 상품과 함께 일괄배송 됩니다 .
    부분배송을 원하실 경우에는 게시글 남겨주시면 확인 후 먼저 출고 가능한 상품은 부분 배송 도와드립니다.

회원가입 / 변경 / 탈퇴

  •  

    회원가입은 무료인가요?

     

    물론 회원가입은 무료입니다.
    해당 사이트의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먼저 회원으로 가입하셔야 하며 가입과 동시에해당 사이트의 모든 컨텐츠와 이벤트 참여 및 배송조회 등 각종 부가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핸드폰 본인 인증이 되지 않아 회원가입이 안됩니다.

     

    핸드폰 본인 인증이 되지 않는 경우는 통신사와 인증업체간의 일시적 통신장애가 생길 수 있습니다.
    이런경우 인증이 되지 않아 회원가입을 못하신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핸드폰 본인 인증이 원활하게 이루어 지지 않을 경우, 잠시 후에 다시한번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교환 / 반품 / 취소

  •  

    보상기준과 보상순위는 어떻게 되나요?

     

    기획재정부 고시 소비자와 사업자간의 원활한 분쟁의 해결을 위하여, 품목별로 소비자피해를 보상할수 있는 기준을 정함
    의복류의 기본내용
    *봉제불량,원단,부자재불량,치수의 부정확, 부당표시(미표시및부실표시)및 소재구성 부적합으로 인한 세탁사고 →수리-교환-환불 (단 교환시 동일가격, 동일제품교환 원칙)
    *치수가 맞지 않거나 디자인, 색상에 불만 →교환 또는 환불
    (제품구입후 7일이내로서 제품에 손상이 없는 경우)
    *교환 또는 환불은 구입가격 기준을 원칙으로 함

  •  

    소비자피해보상규정 내용에 대해 알수 있나요?

     

    의복류의 기본내용
    *봉제불량,원단,부자재불량,치수의 부정확,
    부당표시(미표시및부실표시)및 소재구성 부적합으로 인한 세탁사고
    →수리-교환-환불 (단 교환시 동일가격, 동일제품교환 원칙)
    *치수가 맞지 않거나 디자인, 색상에 불만
    →교환또는 환불 (제품구입후 7일이내로서 제품에 손상이 없는 경우)
    *보상순위 : 보상은 무상수리, 유상수리, 교환, 환불의 순으로 함
    *교환 또는 환불은 구입가격 기준을 원칙으로 함,
    단 품질보증기간이 지난 제품은 감가(세탁업배상비율표 적용)상각처리
    *표시가격 변동시의 구입및 특수매장 구입여부를 불문하고 구입처 교환을 원칙으로 함

  •  

    사이트에서 취소 제가 직접 못하나요?

     

    주문취소는 직접 어려우십니다.
    게시글 남겨주시면 확인 후 바로 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상품관련

  •  

    불량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완벽한 제품을 보내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나 실밥 재단선 등은 불량 사유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자세한 문의를 원하시면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주문 / 결제관련

  •  

    주문한 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회원 주문 내역은 [로그인 하신 후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비회원 주문 내역은 하단 [비회원주문]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입금했는데 확인 어떻게 하나요?

     

    입금 확인이 되면 입금 확인 문자가 고객님께 발송이 됩니다.
    입금 확인 문자를 수령하지 못하셨을 경우 게시글 남겨주시면 확인 후 입금확인 해드립니다.

배송관련

  •  

    주문한 상품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신용카드와 실시간 계좌이체의 경우 입금 승인이 확인된 후 일반적으로는 2~3일이내에 배송됩니다.
    그러나 선주문 제작상품의경우 상품 상세페이지 상단의 배송공지일 부터 순차 출고되며 검수가 한번에 끝나지 않을 경우 공지일로부터 4-5일 가량 늦어질수 있습니다.

  •  

    주문한 상품 중 일부만 도착했습니다.

     

    주문을 하시게 되면 일반적으로 통합배송 됩니다. 하지만 경우에 따라 따로 배송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품절이 되었을 경우, 혹은 아직 미입고 된 제품을 주문하셨을 경우 일부제품만 먼저 배송됩니다.
    빠른 배송을 위한 단계이오니, 자세한 문의를 원하시면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

  •  

    제품을 구입하면 배송료는 어떻게 되나요?

     

    오르 전체 회원 무료 배송 혜택 (교환/반품 시 왕복 택배비 별도 발생 6,000원)

  •  

    출고일정이 다른 상품들을 구매했는데 분리 배송 받고 싶어요.

     

    한 주문서의 상품은 출고일이 가장 늦은 상품과 함께 일괄배송 됩니다 .
    부분배송을 원하실 경우에는 게시글 남겨주시면 확인 후 먼저 출고 가능한 상품은 부분 배송 도와드립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