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enu

오르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문의게시판
  2. 상품후기

상품후기

제목상품후기
작성자 김****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아래의 필수항목이 누락되면 리뷰 적립금이 미지급 될 수 있습니다.


본인의 키: 164

본인의 상의사이즈: 55

본인의 하의사이즈: 26-27

본인의 발사이즈:


선택한 컬러: 딥네이비

선택한 사이즈:

선택한 기장: Long


_


이전 SS버전 슬릿 슬랙스 S 오리지널을 운동화에 아주 잘 입고 있어서, 네이비 색으로 나온다길래 고민 안하고 구입했어요. 결론적으로 바지는 너무 맘에드는데 사이즈 정보가 좀 부족했다 싶어요.

 

우선 이전 슬릭슬랙스랑 비교해보면 사이즈가 차이가 커요. 이전에 있는 바지랑 품목명이 비슷하니 이전에 구입하신 분들은 대부분 원래 샀던 사이즈를 기준으로 샀을텐데 이런점에 대해서 설명이 조금 더 있었으면 좋지 않았을까 해요. 


처음에 이전 슬릿슬랙스랑 사이즈 비교해 봤을때 이번 미디움핏이 밑위가 더 길어서 기장감만 long으로 선택해서 같은 S로 주문했는데 사이즈가 크네요. 핏은 당연히 미디움핏이니 큰게 맞는데 사이즈 자체가 좀 큰 것 같아요. 저는 원래 허리가 약한편이라 밑위가 올라가니 허리는 뭐 주먹하나가 들어갈 정도로 남습니다. 


허리사이즈에 맞춘다면 XS을 해야하는데 교환 고민하다가 저는 약간 와이드한 핏으로 찰랑찰랑 입고싶고 운동화에도 현재 길이감이 딱 좋아서 그냥 허리 수선해서 입으려고요. 이전 슬릿슬랙스도 다리 길어보였는데 이번 미디움핏은 밑위가 올라가니 다리 정말 길어보이네요.


색상은 다들 얘기하시는 것 처럼, 바지만 보면 블랙인가 싶은 딥한 네이비 입니다. 전 이전 슬릿슬랙스가 그레이색상이라 딥네이비도 좋네요. 


재질은 제가 좋아하는 찰랑찰랑 구김없고 탄탄한 폴리 슬랙스입니다. 아주 손이 자주가는 편한 슬랙스인데 덤으로 날씬하고 길어 보이기까지 하는! 

사이즈만 잘 보시고 얼른 겟 하시길! :)


댓글 수정
취소 수정

관련 글 보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